상주의 명품!  상주 축협이 보증하는 100% 국내산 한우



깨끗한 물, 드넓은 들판이 펼쳐진 대표적인 청정지역 상주는 전국에서 감 생산이 가장 많은 곳이지만 한우를 가장 많이 사육하는 지역으로도 손꼽히고 있습니다. 


상주에서 키우는 명실상감 한우는 곶감을 생산하는 과정에서 발생되는 감 껍질을 사료로 사용합니다. 감 껍질은 당도가 높아 발효제로 큰 효과가 있고, 무기물과 비타민이 풍부한 아주 좋은 한우 사료입니다.


상주축산농협은 품질 좋은 감 껍질을 첨가한 '비타파워'라는 특허를 받은 한우 사료를 개발해 상주의 한우 농가와 함께 품질좋은 명실상감한우를 키우고 있습니다. 


명실상감한우는 명실상부하게 임금님이 드시던 귀한 음식을 만든다는 전통의 장인정신으로  소비자 여러분께  깨끗하고 안전한 최고 품질의 한우 고기를 드리고자하는 고집스러운 브랜드입니다.


명실상감한우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특별한 한우 브랜드입니다.

명실상감한우는 생산 농장, 가공단계의 도축/가공장, 유통단계의 판매장까지 전단계에 걸쳐 HACCP 인증을 받았습니다.
명실상감한우는 생산 농장, 가공단계의 도축/가공장, 유통단계의 판매장까지 전단계에 걸쳐 HACCP 인증을 받았습니다.
명실상감한우는 항생제를 사용하지 않는 안전한 한우를 생산해 공급하고 있습니다.
명실상감한우는 항생제를 사용하지 않는 안전한 한우를 생산해 공급하고 있습니다.

명실상감한우 특허사료의 특징 


감은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비타민과 저항력 향상에 효과가 있는 탄닌은 물론 당분, 칼슘, 마그네슘, 섬유질이 풍부합니다.  한우에게 감을 사료로 먹이면 자연 면역력이 증가되어 깨끗하고 안전한 한우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특허사료 : 제 0385929-30호 / *상표등록 : 제 0521654호



명실상감한우의 수상 및 인증  




쇠고기 이력 추적 제도(Traceability)


쇠고기 이력 추적제는 소의 생산>도축>가공유통 과정의 각 단계별 정보를 기록, 관리해 문제 발생시 이동경로를 따라 신속한 원인 규명 및 조치를 취할 수 있는 소비자 안심제도입니다.    


명실상감한우의 전 제품은 소개체별로 개체 식별 번호를 부여하고 귀표를 장착해 출생에서 도축 단계까지 신고 내용이 모두 DB화 되어 있습니다. 소비자는 인터넷(mtrace.go.kr)을 통해 개체식별번호를 입력하면 품종, 성별, 등급, 출생지, 도축일 및 도축 검사 결과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OP